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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공고일자 : 2012년 3월 30일
- 시행일자 : 2012년 3월 30일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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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고객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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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주차대수 30대를 초과하는 규모의 경우「주차장법 시행규칙」제6조 제1항을 근거로 설치·운영 가능

2. 설치 대수,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
총 설치 대수- 32대
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- 건물로비 및 각 층 복도, 주차장 입구 - (세부사항 별첨 참조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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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책임자/접근책임자
이름:김성기
직위:총무과장
소속:총무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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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관기간 : 촬영일로부터 2주
보관장소 : 총무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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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삭제(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)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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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확인 방법 :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본 기관을 방문 본인 확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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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.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
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2년 3월 30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본원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
- 공고일자 : 2012년 3월 30일
- 시행일자 : 2012년 3월 30일


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?관리 방침
본 모란여성병원(이하 본 기관이라 함)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·관리 방침을 통해 본 기관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 관리 방침이다.

1.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
본 기관은 개인정보보호법 제 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·운영합니다.
- 시설물안전관리 및 화재 예방
- 고객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
- 차량도난 및 파손방지(주차장에 설치하는 경우)
※ 주차대수 30대를 초과하는 규모의 경우「주차장법 시행규칙」제6조 제1항을 근거로 설치·운영 가능

2. 설치 대수,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
총 설치 대수- 32대
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- 건물로비 및 각 층 복도, 주차장 입구 - (세부사항 별첨 참조)


3. 관리책임자 및 접근 권한자
외부고객 및 내부고객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.

관리책임자/접근책임자
이름:김성기
직위:총무과장
소속:총무과
연락처 : 내선 230,HP 010-2505-3544


4. 영상정보의 촬영시간, 보관기간, 보관 장소 및 처리방법
촬영시간 : 24시간
보관기간 : 촬영일로부터 2주
보관장소 : 총무과
처리방법 : 개인영상정보의 목적 외 이용, 제3자 제공, 파기,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·관리하고, 보관
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삭제(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)합니다.

5.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관리 등의 위탁에 관한 사항
본 기관은 아래와 같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관리 등을 위탁하고 있으며,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.

6.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
- 확인 방법 :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본 기관을 방문 본인 확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- 확인 장소 : 2층 총무과

7.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
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·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담당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, 신체,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.

8. 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
본 기관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.
또는 본 기관은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부여하고 있고, 개인영상정보의 위·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, 열람 시 열람 목적·열람자·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.
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.

9.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
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·관리 방침은 법령·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·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본 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고일자 : 2015.05.01. / 시행일자 2015.05.08
모란여성병원 회원에서 탈퇴하였습니다.
그동안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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산후조리원
Women’s Health Partner
여성행복을 가장먼저 생각하겠습니다.
산후조리원 소개
모란산후조리원에서는 24시간 전화상담 (055-282-1600)을 받고 있으며 모란여성병원 9층에 위치한 산후조리원 상담실로 오시면 더욱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(방문상담시간 : 09:30 ~ 17 : 30)
01
병원 연계 운영시스템
모란산후조리원은 산모와 아기의 진료와 응급상황에 즉각 대처할 수 있는 모란여성병원과 모란소아청소년과의 높은 연계성을 자랑합니다.
병원에서 퇴원후 신생아와 함께 다른 산후조리원으로 이동해야하는 불편함이 없습니다.
02
전문적인 신생아관리
전문의의 회진 및 신생아 건강상담을 통해 전문적인 신생아 건강관리를 하고 있습니다.
풍부한 임상경험을 갖춘 전문간호사들이 24시간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신생아를 돌보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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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시간 신생아실과 모유수유실의 개방
24시간 신생아실과 모유수유실을 개방하고 지속적인 모유수유교육, 자세교정, 유방관리를 통한 적극적인 모유수유 지지와 산모와 아기의 애착관계 형성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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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별화된 프로그램운영
넓고 쾌적한 시설에서 각 전문가들의 차별화된 산후조리 프로그램운영은 모란산후조리원의 가장 큰 자랑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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산모의 영양관리
전문영양사에 의해 엄선된 영양식단을 1일 3식, 1간식 1야식으로 제공하여 모유수유와 빠른 산후회복을 돕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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친환경 편의시설
건축설계부터 별도 시공된 완벽한 공기정화시스템 및 항균도료와 항균벽지로 마감시공 했으며 신생아실과 수유실은 넓은 창과 공기살균기가 별도 설치되어 이중 공기정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.
07
베베캠 서비스
산모와 아기가 쉴 수 있게, 이제 베베캠으로 아기를 만나세요!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은 우리 아기의 순간, 베베캠과 순간순간을 함께하세요. 이제 산후조리원 방에서도 밖에서도 우리 아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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옥상 정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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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예약시간
  • 09:30~17:30
  • 예약방법
  • 방문예약 : 9층 조리원 상담실
    상담 후 전화예약 : 055) 282-1600
    *예약은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,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.
  • 예약내용
  • 분만예정일, 입실기간, 조리원 이용안내, 환불규정 설명
입ㆍ퇴실안내
  • 입실안내
  • 입실시간은 당일 오전 11시30분 이후 입니다.
    주보호자 1인만 출입할 수 있으며 숙박은 남편만 가능합니다.
  • 준비물
  • 입실 준비물(산모) 속내의 2~3벌 (팬티, 수유브라, 수건, 양말), 세면도구, 드라이기, 슬리퍼, 산모용생리대, 개인용컵
    퇴실 준비물(신생아) 손수건, 배내옷, 속싸개, 겉싸개
  • 입실기간
    및 이용료
  • 일반실 특실 VIP실
    6박7일 90만원 100만원 110만원
    13박14일 160만원 180만원 200만원
  • 퇴실안내
  • 퇴실은 다음 산모님의 입실을 위해 10시까지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.
면회안내
  • 위장관 감염, 호흡기 감염, 결막염, 기타 감염이 의심되시는 분
    개방된 상처가 있는 분
    최근 수두, 풍진환자와 접촉한 적이 있는 분
    단순 포진이 발생한 분
    위의 사항에 적용되지 않는 주보호자 1인만 면회가 가능합니다
구분 제공 현황 기타 제조 현황
주식 잡곡밥 1회/일 증식 ■ 육수 : 천연조미료(L-글루타민산나트륨)만 사용
    ↳ 다시마, 다시멸치, 표고버섯, 양파 (껍질포 함), 무, 대파등

■ 자극적 양념류 사용 않음
    ↳ 고추분, 식초, 냉채소스등

■ 제한적인 한식 무침류 웰빙식 접목
    ↳ 자체제조-매실효소 : 1년이상 숙성 과일엑기스,효소-블루베리,오미자등

■ 국염도 중간기준 : PH 0.53~0.6 (디지털염도계 측정)
    ↳ 저염 : 0.5 (식이) / 일반0.8 (직원)

■죽 : 염도 및 제조 시간관리
    ↳ 시작-완료-담기 (일지기록관리)

■완제품 최대제한 : 2~4회/주
■과일, 샐러드외 생채 제조식 제공 최대제한
    ↳ 위 강하게 자극하는 종류 (키위등)

■과잉섭취 제한되는 재료 : 일일 섭취량 기준 내 제공 (브로콜리등)
미역국 선호도 높은 종류 선별 주기적 반영
물김치 1회 이상/일 자체제조
간식 3회/일 (유산균/일품류/죽) 떡, 유산균 외 자체제조
일품요리 1회/주 일요일 중식
이벤트식 설날,추석,어버이날,정월대보름,X마스,개원기념일 등
병동,조리원 라운딩 1회/주 [저염, 당뇨, 알러지등 식이관리] 매주 화요일 AM:09~
● 식품에 대한 정부의 긴급성 공시경우 기간 내 한시적 메뉴변경 및 중복조리법 적용 (ex : 육계, 계란 등)
● 식단표 : 계절식 및 산모들의 의견을 평균적 반영하여 조리원과 협의 검토 후 제공
● 미역 : 친환경제품( "한살림" 에서 100% 공급 ) 만을 사용
● 쌀 : 경상남북도 내 최단기간 도정일을 최소화 체크 후 입고관리 (특히, 여름 : 주1~2회)
일일프로그램
08 : 00 09 : 00 12 : 30 14 : 00 15 : 00 17 : 30 19 : 30
아침식사 방청소 점심식사 당일해당프로그램 간식 저녁식사 야식
*식사와 간식은 개별상차림으로 방으로 가져다 드립니다
산모프로그램
만들기 3층. 대강당 PM 02:00
찜질 9층. 피부관리실 -
요가 3층. 대강당 PM 02:00
모유수유 교육(1·3주) 9층. 수유실 PM 04:00
소아과 원장님 강의 9층. 수유실 PM 01:20
만들기 3층. 대강당 PM 02:00
베이비 마사지 아기목욕 3층. 대강당 PM 02:00
찜질 9층. 피부관리실 -
요가 3층. 대강당 PM 02:00
산모관리
두피관리 6박 7일 헤어샴프, 전신관리/1회
전신관리 9박 10일 헤어샴푸, 전신관리, 가슴마사지/1회
가슴마사지 11박 12일
회음부관리 좌욕 관리, 원적외선램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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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실 전 계약해제 입실 후 계약해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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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이용자 귀책사유의 경우 :
총 이용금액에서 실제 이용기간과 요금과 총 이용요금의 10%를 차감 후 환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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